웃는 꿈, 큰소리로 활짝 웃는 꿈 해몽 알아보기 본문

해몽, 운세 정보

웃는 꿈, 큰소리로 활짝 웃는 꿈 해몽 알아보기

하늘공감 2018. 4. 3. 22:50
반응형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이 있죠.
실제로 평상시에도 상대방의 웃음소리나 미소에 따라 기분이 좋아지기도 기분이 상하기도 하는데요.


꿈속에서도 기뻐하며 웃는 꿈, 미소 짓는 꿈은 좋은 꿈 혹은 상대방에게도 실소나 억지웃음을 짓는 등에 따라 그 뜻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웃는 꿈도 여러 가지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르게 해석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웃는 꿈, 큰소리로 활짝 웃는 꿈 등 상황별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웃는 꿈 _ 마주 보고 즐겁게 웃는 꿈

상대방과 마주 보며 시선을 맞추며 웃는 꿈은 길몽에 속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감정의 문제나 어색했던 사람과 의사소통이 잘 되거나 감정 교류가 잘 이루어지는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웃는 꿈 _ 큰소리로 웃는 꿈


자신이 큰 소리로 웃는 꿈은 크게 웃을 만큼 기쁜 일이 생기거나 걱정 중이었던 일이 해결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웃는 꿈 _ 백발노인이 큰소리로 웃는 꿈

백발노인이 큰소리로 웃는 꿈은 다른 사람과 시비에 휘말리거나 구설수에 올라 망신살이 뻗치는 등 안 좋은 일을 예지한다고 합니다.

 

 


 

0123

 

 

웃는 꿈 _ 천사, 도깨비 등 신이 큰소리로 웃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사업, 직장 등에서 추진 중이었던 업무나 계약이 술술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웃는 꿈 _ 유명인이 조롱하며 웃는 꿈

생각하지 못한 상황이나 장소에서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웃는 꿈 _ 돌아가신 부모님이 자신을 보며 웃는 꿈

길몽에 속하는 꿈으로 집안의 고민거리나 재정적 어려움이 해결되고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웃는 꿈 _ 괴물, 귀신 등이 괴상하게 웃는 꿈

뜻하지 않은 곳에서 구설수, 망신살을 당하거나 갑작스러운 건강 이상, 사고 등이 발생할 수 있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웃는 꿈 _ 괴상한 정체불명의 웃음소리를 듣는 꿈

구설수에 오르거나 시비에 휘둘릴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웃는 꿈 _ 상대방이 매우 기쁜 미소를 보이는 꿈
미소를 보이는 상대방에게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01234

 

웃는 꿈 _ 상대방에게 미소를 짓는 꿈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기며, 그 좋은 일을 상대에게 알리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웃는 꿈 _ 예쁜 여자가 미소를 보이는 꿈

불운한 기운이 있는 꿈으로 구설수에 오르거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고 재물을 잃거나 사기에 걸리는 등 흉몽에 속한다고 합니다.

 

 

웃는 꿈 _ 상대방이 나를 향해 미소 짓는 꿈

불쾌하거나 부당한 일을 당하게 되거나 모욕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웃는 꿈, 상황별 웃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같은 웃는 상황이라도 상대방을 향해 미소 짓거나 상대방이 나를 향해 미소 짓는 꿈은 꿈 해몽이 완전히 다르게 해석된다고 합니다.
꿈의 해몽은 다르겠지만, 현실에서는 웃으면 엔도르핀이 생성되고 상대방을 기분 좋게 합니다.
힘들고 짜증 나는 일이 있어도 활짝 웃으며 스트레스를 푸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