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만나는 꿈, 대통령 꿈해몽 알아보기 본문

해몽, 운세 정보

대통령 만나는 꿈, 대통령 꿈해몽 알아보기

하늘공감 2018. 2. 25. 21:55
반응형

 


가끔 유명인을 만나거나 보는 꿈을 꾸고는 하는데요. 가장 유명한 사람 중 한 명이 바로 대통령이겠죠.
대통령은 우리나라 최고 통지자인 만큼 대통령 만나는 꿈은 권위와 명예 등을 상징하는 뜻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012345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통령 만나는 꿈, 대통령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대통령 꿈 _ 대통령을 만나는 꿈
아주 좋은 길몽에 속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권위와 명예를 얻게 될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직장에서 높은 자리로 승진하거나 사장이 될 수 있는 것을 예지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대통령 꿈 _ 자신이 대통령이 된 꿈
대통령은 우리나라 최고 통치자인 만큼 꿈에서 자신이 대통령이 된 꿈을 꾸는 것은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승진의 운이 있거나 참여하고 있는 단체나 모임에서 대표가 될 수 있고 시험이나 면접을 앞두고 있는 경우라면 1등이나 수석 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대통령 꿈 _ 대통령이 집에 방문한 꿈
자신의 명예나 권위, 재물 등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귀인이나 파트너를 만나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대통령 꿈 _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권위와 지위가 높거나 존경의 대상이 될 만한 사람, 기업 등과 함께 일하게 되거나 계약을 맺게 될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대통령 꿈 _ 자신에게 대통령이 될 것이라고 말하는 꿈
본인의 직업, 사업이나 하고 있는 공부가 있다면 학문 등의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올라갈 수 있는 것을 예지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대통령 만나는 꿈, 대통령 꿈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최고 권력자이자 명예로운 자리인 대통령을 만나는 꿈이라 역시 권위, 명예 등을 상징하는 좋은 꿈에 속하네요.
저는 아직 대통령을 만나는 꿈을 꿔본 적이 없지만 꿈속에서 대통령을 만난다면 매우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