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 꿈,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알아보기 본문

해몽, 운세 정보

머리카락 꿈,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알아보기

하늘공감 2018. 2. 19. 18:29
반응형

꿈은 다양한 상징과 암시를 가지고 있어 어떤 꿈을 꾸고 나면 해몽을 찾아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은 처한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기는 하지만 대체적으로 흉몽에 속한다고 하는데요.


 

 


꿈속에서의 머리카락은 수명, 사고, 근심 걱정이나 자신의 명예, 능력, 세력 등과 연관된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머리카락 빠지는 꿈, 상황별 머리카락과 관련된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머리카락 꿈 _ 시원하게 이발이나 면도를 하는 꿈
추진 중이던 일이나 계획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 등 기뿐 소식을 접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꿈 _ 이발이나 면도 중 중지하는 꿈
추진 중이던 일이나 시도하고 있는 일에서 만족스러운 성과를 얻지 못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꿈 _ 강제로 이발을 당하는 꿈
주변 지인들에게 안 좋은 일이 일어나거나 진행 중인 업무나 계약 등이 불발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0123

 

 

머리카락 꿈 _ 머리를 감거나 빗는 꿈
새로운 사람이나 손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일이 시작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근심 걱정이 해소되어 원하는 일을 성취하게 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머리카락 꿈 _ 다른 사람의 머리를 빗어주는 꿈
상대방의 걱정, 고민거리를 해결해주거나 정리해줄 만한 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꿈 _ 머리를 빗을 때 비듬이나 이가 쏟아지는 꿈
근심이 있던 일이 시원하게 해결되는 꿈으로 비듬이나 이가 많이 떨어질수록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머리카락 꿈 _ 머리가 엉켜 빗질이 안되는 꿈
추진 중인 일에 문제가 생겨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게 되거나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꿈 _ 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하거나 새치가 있는 꿈
흰머리, 새치는 골칫거리나 근심이 생기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으로 추진 중인 일에 방해자가 나타나거나 다른 일들로 인해 좋지 않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꿈 _ 새치나 흰머리를 뽑는 꿈
방해자가 제거되거나 막혀있던 일들이 해소되어 걱정거리가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0123

 


머리카락 꿈 _ 머리카락이 얼굴을 가리는 꿈
연인이나 부부관계가 틀어져 이별하거나 큰 싸움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꿈 _ 입안에 머리카락이 가득한 꿈
집안에 근심거리와 걱정거리가 생겨 장시간 좋지 않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012


머리카락 꿈 _ 머리카락 빠지는 꿈
명예나 지위가 실추되거나 재물의 큰 손실이 생겨 사업이 망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개인 건강과 신변에도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흉몽에 속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꿈 _ 빠진 머리카락이 다시 나는 꿈
건강이나 사업에 부흥이 일어나고 승진을 하거나 명예와 지위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꿈, 머리카락 빠지는 꿈 등 머리카락 관련된 꿈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강제로 깎이는 류의 꿈은 안 좋은 일을 암시하는 흉몽에 속하지만 윤기 있는 머리카락을 빗거나 머리카락이 나는 꿈은 길몽에 속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관련된 꿈을 꾸셨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