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빠지는 꿈, 물에 관련된 꿈해몽 알아보기 본문

해몽, 운세 정보

물에 빠지는 꿈, 물에 관련된 꿈해몽 알아보기

하늘공감 2018. 3. 10. 20:30
반응형

자신이 물에 빠지는 꿈이나, 다른 사람이 물에 빠지는 꿈 혹은 물에 빠져 죽는 꿈 등 물과 관련된 꿈을 꾸신 적 있으신가요?
저도 예전에 꿈 속에서 물에 빠져 죽는 꿈을 꾸고는 놀라서 깼었던 적이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주제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구분되는 꿈들이 많이 있죠.
똥꿈이나 돼지꿈은 대부분 길몽에 속하고 이빨이 빠지는 꿈 등은 흉몽에 속하는 꿈에 속한다고 합니다. 길몽은 건강이나 재물운이 상승하며 로또 꿈으로 불리는 꿈이 있기도 하죠.
하지만 물에 물에 빠지는 꿈처럼 물과 관련된 꿈은 상황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있고 흉몽이 될 수도 있어 해석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물에 빠지는 꿈, 물에 관련된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 꿈해몽 _ 물에 빠져 죽는 꿈

 


현실에서는 악몽이지만 꿈에서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추진 중인 일이나 준비 중인 일들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어 승승장구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 꿈해몽 _ 물속으로 뛰어드는 꿈


준비 중이었거나 계획 중이었던 회사나 기관, 단체에 들어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 꿈해몽 _ 물속에 빠졌는데 아무도 구해주지 않는 꿈


추진 중인 사업이나 회사에서의 업무에 실패해 큰 손실을 보게 되거나 어려운 일에 주변의 도움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 꿈해몽 _ 물에 빠진 자신을 누군가 구해주는 꿈


막혀있거나 어려움이 있었던 일이 잘 해결되거나 해결해 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물 꿈해몽 _ 물에 휩쓸리는 꿈


물에 휩쓸리는 것은 현실에서는 생명의 위험을 느끼지만 꿈에서는 좋은 것들이 들어오는 길몽에 속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재물이 들어오거나 좋은 직장, 좋은 거래 건이 생기는 등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물 꿈해몽 _ 물속에서 허우적거리는 꿈


해결되리라 여겼던 일이나 마무리가 거의 다 되었던 일이 해결되지 않거나 좋지 않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 꿈해몽 _ 다른 사람이 바다로 떠내려가는 것을 보는 꿈


꿈속에서 나왔던 인물이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게 사고 등 안 좋은 일이 생겨날 수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 꿈해몽 _ 누군가 자신을 물에 빠뜨리는 꿈

 

주변 사람들에게 공격당하거나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물에 빠지는 꿈, 물에 관련된 꿈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현실에서는 안 좋은 일들이 꿈속에서는 좋은 결과를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하네요. 물에 빠지는 꿈, 물에 관련된 꿈해몽 중 흉몽에 속하는 꿈을 꾸셨더라도 너무 상심하거나 신경 쓰지 말고 한번 더 주의를 기울여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