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꿈해몽, 잔잔한 바다, 파도에 휩쓸리는 꿈해몽 알아보기 본문

해몽, 운세 정보

바다 꿈해몽, 잔잔한 바다, 파도에 휩쓸리는 꿈해몽 알아보기

하늘공감 2018. 5. 1. 15:34
반응형

                         

 

넓고 드넓은 바다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게 하는 데요.

평화로운 잔잔한 바다는 마음을 탁 트이게도 하지만 태풍이나 큰 파도를 보는 꿈은 무섭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바다 꿈은 상황이나 꿈을 꿨을 때 느끼는 감정에 따라 다르게 해몽 풀이가 된다고 하는 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상황별 바다 꿈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다 꿈을 꾸었다면 참고해보세요.

 



 

바다 꿈 _ 바다 위를 걷는 꿈

잘 풀리지 않았던 일이나 막혀있던 일들이 원하는 데로 잘 풀리게 되는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바다 꿈 _ 잔잔한 바다를 보는 꿈

드넓은 바다는 재물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잔잔하게 흐르는 바다를 보는 꿈은 재물운이 좋아지는 꿈이라고 하네요.

  

바다 꿈 _ 바다에서 낚시하는 꿈

낚시하는 꿈은 새로운 분야로의 진출을 기대할 수 있는 꿈으로 현재 본인이 하는 분야가 아닌 다른 분야로 영역이 확대될 수 있고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바다 꿈 _ 바닷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꿈

깨끗한 바닷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꿈은 내가 속한 직장이나 조직, 모임 등에서 권력을 갖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01234

 

바다 꿈 _ 바닷속에서 조개를 보는 꿈

진주를 품고 있는 조개를 보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에 속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진귀한 보물을 찾게 되거나 진행하고 있는 업무나 학업에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바다 꿈 _ 바닷속에서 산호를 캐는 꿈

바닷속에서 산호를 캐거나 산호를 캐어 집으로 가져오는 꿈은 태몽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바다 꿈 _ 거친 바다를 보는 꿈

현재 자신의 마음 상태나 머릿속이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상황임을 예상할 수 있는 꿈으로 마음을 잘 다잡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바다 꿈 _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직장이나 사업 등 진행하고 있던 일들이 큰 어려움 없이 잘 흘러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바다 꿈 _ 누군가 밀어서 바다에 빠지는 꿈

실제라면 좋지 않은 상황이지만 꿈 속에서는 건강을 의미하는 꿈으로 건강상태가 좋지 않았다면 건강을 회복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바다꿈 _ 바닷물이 불어나는 꿈

하고 있던 프로젝트나 계약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거나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좋은 결과로 마무리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바다 꿈 _ 검은 바다를 보는 꿈

가정에 우환이 생기거나 진행 중인 업무나 일들에 난관이 생겨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바다 꿈 _ 파도에 휩쓸리는 꿈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예상치 못한 사고나 질병을 조심해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01234

 

바다 꿈 _ 바닷물이 줄어드는 꿈

사업을 하고 있는 경우라면 사업이 어려워져 규모가 작아지거나 위축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바다 꿈 _ 배가 침몰하는 꿈

미처 생각지 못한 난관이 발생할 수 있는 꿈으로 이로 인해 곤란한 상황에 빠질 수 있음을 조심해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바다 꿈 _ 상어에게 공격받거나 잡아 먹히는 꿈

가정에 우환이 생기거나 불화가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상황별 바다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바다는 대표적으로 재물, 건강을 상징한다고 하는 데요. 현실에서와 비슷하게 잔잔하고 넓은 바다를 보는 꿈은 길몽에 속하지만 검은 바다나 거친 파도를 보는 꿈 등은 재물과 건강에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바다 꿈을 꾸었다면 참고해보세요.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