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온천/서울에서 가까운 온천 Best 3 본문

여행, 취미 정보

서울 근교 온천/서울에서 가까운 온천 Best 3

하늘공감 2018. 1. 16. 00:23
반응형

 

추운 겨울 따뜻한 온천물에 몸을 담그는 것을 생각만 해도 행복한데요.

서울 근교 온천/서울에서 가까운 온천을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근교 온천 _ 아산 파라다이스도고 스파


온양에 있는 온천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아산 파라다이스 도고는 서울에서 가까워 대중교통으로도 갈 수 있는 온천입니다.

실내 바데풀과 4계절 운영되는 실외 유수풀로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고 한의학적으로 본인에 맞는 포도탕, 산수유탕, 오미자탕, 쑥탕, 복숭아탕으로 더 건강한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충청도라 서울에서 매우 가까운 편은 아니지만 차가 없는 경우 지하철 로이나 기차 이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금, 토, 일은 사당역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도 운영해 자가용이 없어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서울역에서 KTX를 이용하면 약 40분 밖에 걸리지 않는 아산 파라다이스도 고 스파 가까운 서울 근교 온천입니다.

 

 


서울 근교 온천인 아산 파라다이스도 고 스파에서는 나이트 스파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나이트 스파는
추운 겨울을 바람을 맞으며 따뜻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나이트 스파도 가능해요. 이번 설 연휴 모두 나이트 스파를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저녁의 노천온천을 즐겨보는 것도 재미있겠죠.

 


 

 

 

 

 

서울 근교 온천 _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생긴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서울 근교 온천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입니다.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는 복합 쇼핑몰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실내존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스파와 찜질방 그리고 야외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인피니티풀에서 색다른 경험과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서울 근교의 특별한 스파&온천입니다.


 

 


규모가 크진 않지만 워터파크와 한국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인피니트풀을 즐 길 수 있는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서울에서도 가깝고 저렴해 한 번 쯤 찾아가 보는 건 어떨까요?


 

 

 

 

서울 근교 온천 _ 이천 테르메덴


한국에서 최초로 만들어진 독일신 온천리조트인 이천 테르메덴은 아시아에서 가장 넓은 베데풀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치료로 유명한 독일의 바데하우스를 모델로 만들어져 이천 테르메덴 또한 베데풀에서 부위별로 분사되는 버블 마사지로 치료와 물놀이를 함께 할 수 있는데요.

물치료 컨셉의 온천이라 치료 프로그램까지 제공되고 있습니다.


 

 


서울 근교 온천인 이천 테르메덴은 특히 피부 질환에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쌀탕, 막걸리탕, 우유탕, 맥주탕, 꿀탕, 유자탕, 딸기탕 등의 노천탕과 연인탕, 정자탕 등 색다른 경치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노천탕이 구비되어 다양한 노천탕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은 나이트 스파도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서울에서 가까운 온천이고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갈 수 있는 곳이라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데요. 이천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무료 셔틀버스가 운영되고 있으니 자가용이 없는 분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겠죠.

 

[서울 근교 온천 이천 테르메덴 셔틀버스 이용시간표]


일본의 료칸 같은 느낌은 아니지만 추위로 움츠리며 긴장된 근육과 스트레스로 피로해진 몸도 따뜻한 온천으로 힐링이 될 텐데요. 서울에서 가까운 서울 근교 온천이라 교통 또한 매우 편리합니다.




 


지금까지 서울 근교 온천/서울에서 가까운 온천 세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가족들과 연인들과 숙박이 필요 없는 당일치기 서울 근교 온천여행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