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 꿈 해몽, 꿈에서 똥이 나오는 꿈 해몽 알아보기 본문

해몽, 운세 정보

똥 꿈 해몽, 꿈에서 똥이 나오는 꿈 해몽 알아보기

하늘공감 2018. 2. 12. 17:47
반응형

똥 꿈은 보통 좋은 꿈이라고 해석되는데요

간밤에 꿈에서 똥을 보았다면 로또를 사거나 준비 중인 사업 등이 잘 되어 재물운이 좋아지는 꿈이라고들 합니다.


 

 


똥 꿈이 재물과 연관되는 이유는 대변의 누런 색깔이 황금을 연상시키며 또한 과거 농경사회에서 배설물을 거름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재물로 상징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똥 꿈이라고 해서 무조건 좋은 꿈이 아니라 꿈속에서 일어난 상황, 상태 등에 따라 다르게 해석된다고 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똥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똥 꿈 해몽 _ 대변을 보는 꿈
대변을 보는 꿈은 대변을 보는 장소에 따라 해석이 나뉜다고 합니다.
자신의 집 안에서 대변을 보는 꿈은 재물을 쌓을 수 있는 꿈이지만 집이 아닌 밖에 대변을 보는 꿈은 재물의 손실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똥 꿈 해몽 _ 대변이 산더미처럼 쌓이는 꿈
자신의 사업이나 업무에서 성공을 거두어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으로 재물뿐만 아니라 예술가라면 좋은 작품을 완성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똥 꿈 해몽 _ 똥을 밭에 뿌리거나 구덩이에 넣는 꿈
투자, 저축 등을 할 일이 늘어나게 되어 재물을 모으게 될 수 있는 꿈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게 될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똥 꿈 해몽 _ 손으로 대변을 만지는 꿈
황금빛을 띠는 누런 대변이나 맑은 대변을 만지는 꿈은 재물이 늘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지만 손으로 대변을 만졌을 때 불쾌감을 느끼거나 검고 탁한 대변을 만지는 꿈이었다면 반대의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고 합니다.




똥 꿈 해몽 _ 똥을 다른 곳으로 옮기는 꿈
돈의 흐름이 바뀔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회사/사업의 자금의 투자처가 바뀌거나 사업체가 이전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똥 꿈 해몽 _ 화장실/ 변소에 빠지는 꿈
매우 큰 재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로똥 꿈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화장실에 빠졌을 때 악취나 불쾌감을 느꼈다면 사건사고에 연루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012345

 


똥 꿈 해몽 _ 대소변을 배설하지 못하는 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준비를 앞두고 있는 시험, 승진, 결혼 등에 방해 거리가 생겨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 해몽 _ 대변을 본 후 뒤처리를 하지 않는 꿈
하고 있는 일에 뒤처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근심 걱정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01234

 


똥 꿈 해몽 _ 잠자리에 똥을 누거나 똥이 다리에 묻는 꿈
매우 안 좋은 흉몽에 속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큰 질병을 얻어 오랫동안 누워있게 되거나 부부 사이에 이상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똥 꿈 해몽 _ 공공시설에서 대변을 보는 꿈
공개된 공간인 광장, 대로변, 목욕탕 등에서 똥을 누는 꿈은 수치심을 느끼는 꿈으로 똥 꿈 중에서도 안 좋은 일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재물 손실뿐만 아니라 대인관계, 가정 등에 불행을 초래할 수 있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하네요.




 


똥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똥 꿈은 대부분 재물과 연관되어 있으며 본인의 집, 깨끗한 화장실, 누렇고 맑은 똥을 누거나 보는 꿈, 많은 양의 대변을 배설하거나 보는 꿈은 재물의 득을 뜻하고 지저분한 화장실, 검고 탁한 똥, 적은 양의 대변을 누거나 보는 꿈은 반대의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꿈은 꿈일 뿐! 좋은 꿈을 꾸었다면 기분 좋은 하루를 안 좋은 꿈을 꾸었다면 하루를 침착하고 조심히 보내는 참고용으로만 생각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