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꿈 해몽, 출산 꿈 해몽 알아보기 본문

해몽, 운세 정보

임신 꿈 해몽, 출산 꿈 해몽 알아보기

하늘공감 2018. 2. 2. 21:51
반응형

 


임신과 출산은 꿈이 아니더라도 경사스러운 일이죠.
현실에서처럼 임신과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는 꿈을 꾼다면 기분이 좋겠지만 유산을 하거나 아이가 죽는 꿈을 꾼다면 하루 기분이 안 좋을 수밖에 없을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임신 꿈, 출산 꿈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신 꿈 해몽 _ 내가 임신한 꿈

본인이 임신하는 꿈은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길 길몽으로 앞두고 있는 시험, 진행 중인 사업 등의 일에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가 많이 불러온 만큼 더 큰 행운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임신 꿈 해몽 _ 임신한 사람을 보는 꿈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파트너를 만나게 되는 꿈으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0123

 


임신 꿈 해몽 _ 아이를 출산하는 꿈, 출산하는 걸 본 꿈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는 꿈은 매우 좋은 꿈으로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하는 모든 일에서 운수 대통할 꿈입니다.

 

 

임신 꿈 해몽 _ 쌍둥이를 출산하는 꿈

아이를 출산하는 꿈보다 더 좋은 성과와 성공을 이룰 수 있는 매우 좋은 꿈으로 앞으로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임신 꿈 해몽 _ 출산한 아이가 죽어 있는 꿈/죽은 아이를 출산하는 꿈

새 생명이 죽는 꿈은 흉몽에 속하는 꿈으로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일, 사업 등에 차질이 생겨 재물의 손실이 생기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임신 꿈 해몽 _ 자매가 임신하는 꿈
꿈속에서 임신한 언니나 동생이 기혼일 경우에는 부부간의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하며, 미혼인 자매가 임신한 경우에는 부부가 될 수 있는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0123


임신 꿈 해몽 _ 남자가 임신하는 꿈, 남자가 출산하는 꿈

아주 좋은 길몽에 속하는 꿈으로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얻어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회수하지 못한 돈이 회수되거나 목돈이 들어와 재물이 늘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임신 꿈 해몽 _ 애인이 임신하는 꿈

두 사람의 관계가 틀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방해자가 나타나거나 헤어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임신 꿈, 출산 꿈은 새 생명을 잉태하는 것으로 앞으로 좋은 성과와 성공을 거두는 등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유산을 하거나 죽은 아이를 낳은 꿈 등 새 생명을 잃는 꿈은 안 좋은 일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니 임신하는 꿈을 꾸셨다면 꿈 해몽을 참고해서 하루를 현명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아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