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사이트 알려드려요! 본문

생활 정보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사이트 알려드려요!

하늘공감 2017. 11. 19. 22:35
반응형

 


어제가 추첨일이였죠.

 

로또는 슬프지만 저와 같은 서민이 꿈꿀 수 있는 유일한 '부자되는 법' 이랄까요?
원래 잘 구매하지는 않지만, 이번주엔 동생과 함께 구매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어제가 추첨일인걸 잊고 있다가 이제서야 생각나서 조회해봤는데 역시나 꽝이었네요.





제 친구는 평소 월요일날 복권을 구매하면 토요일까지 설레이는 마음으로 지낼 수 있다는 나름의 팁까지 알려주기도 했었는데요.


담청 번호를 조회하다가 실제 당첨이 된다면 세금을 제외하고 받는 돈이 궁금해져서 조회해보았습니다. 당첨이 되면 33%의 세금을 땐다고 알고 있었는데 3억까지는 22%를, 3억을 초과하는경우에는 33%의 세금이 부과된다고 하는데 1등이면 무조건 33%의 세금이 부과되겠네요.





죽기 전에 한번 당첨이 될지 모르겠지만, 설레이는 마음으로 저도 조회한번 해보았습니다.
계산 할 필요 없이 금액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산이 되더라구요.
바로 http://lotto.san2.net 에서 확인 가능한데요.

 

 

 

 

당첨금액란에 금액을 입력하면 세금을 제외한 실수령액을 조회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기본 세팅이 1억으로 되어 있는데요.

그대로 조회를 하니 78,000,220원이 실수령액으로 나오네요.

이것만해도 어마어마 하네요.

 

 

3억을 조회해보니 실수령액은 234백만원이 살짝 넘네요.

1등이면 훨씬 많은 금액을 받는 것 같은데 당첨된다면 정말 좋겠죠.

 




누구에게나 꿈같은 일이겠죠.


복권만이 희망이라고 믿는 이 현실이 서글프기는 하지만, 그래도 본인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며 이런 꿈이라도 재미있게 갖는 것이 나쁘지만은 않은 것 같네요.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