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칼슘! 메이플트리 칼슘 구매 후기 본문

건강 정보

캐나다 칼슘! 메이플트리 칼슘 구매 후기

하늘공감 2018. 4. 2. 23:00
반응형

 


벌써 발목이 골절된지 7개월이 다 되어 갑니다.
이제는 뛰는 것만 제외하고는 계단 오르내리기나 걷는 것도 거의 티 나지 않을 정도가 되었는데요.
그동안 나이 먹으면 허리며 무릎이 아프다는 말을 크게 믿지 않았는데 눈이 오고 비 오는 날이면 어찌나 수술한 부위가 아픈지 모두들 골절 조심하세요.

골절이 된 후로 한동안 뼈에 좋다는 걸 찾아보고 꾸준히 먹기도 했었는데요.
대표적인 것이 칼슘 영양제와 홍화씨였습니다.

 

2017/11/06 - [건강 정보] - 뼈에 좋은 홍화씨환 효과와 주의사항

 

얼마 전에 먹던 칼슘이 다 떨어져서 새로운 칼슘을 구매했는데요.
캐나다에서 온 캐나다 메이플트리 칼슘 마그네슘 아연 플러스 비타민D 구매 후기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 메이플트리 칼슘의 풀 네임은 메이플트리 칼슘 마그네슘 아연 플러스 비타민D입니다. 정말 길죠?
칼슘뿐만 아니라 칼슘의 흡수를 돕고 뼈 생성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과 비타민D, 그리고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까지 들어있는 4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캐나다 메이플트리 칼슘을 구매한 이유는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 때 1일 칼슘 섭취 함량과 그 외 마그네슘 비타민D가 함께 있는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였는데요.
이 제품보다 칼슘 함량도 많은 제품도 많았지만 골절로 인해 장기간 일을 쉬어야 했던 저에게 고가의 칼슘 제품은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아 가성비 좋은 칼슘을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네요.

 

 


캐나다 메이플트리 칼슘이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1일 1정만 먹으면 된다는 것인데요.
1일 칼슘 300mg을 섭취할 수 있고 1일 권장량의 43%라고 하네요. 약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조금 부족하다 싶을 때에는 2정을 먹어도 상관없겠죠?
캡슐 사이즈는 캐나다산이라 그런지 좀 큰 편입니다.

 

 


외국 사람들의 목구멍이 큰 건지 왜 외국 영양제는 이렇게 죄다 사이즈가 큰지 잘 모르겠지만 캐나다 메이플트리 칼슘은 1일 1정만 먹으면 되기 때문에 목넘김에 큰 문제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캐나다 메이플트리 칼슘은 이렇게 한쪽을 뜯어내면 영양 기능 정보와 1일 섭취량당 함량을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제품명이 메이플트리 칼슘 마그네슘 아연 플러스 비타민D 의 4중 기능성으로 영양 기능 정보에 4중 기능성에 대한 정보가 들어있네요.


 


캐나다 메이플트리 칼슘은 가벼운 주머니 사정으로 검색하다 구매했는데요.
구매한지 약 한 달 정도 지나서 정확한 가격은 기억나지 않지만 소셜에서 3개월분에 13,000 정도로 구매했던 것 같습니다.
약 한 달 정도 먹어왔는데 목넘기도 편하고, 하루에 한 알만 먹으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빼놓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캐나다 메이플트리 칼슘 구매 후기를 공유했는데요. 청정한 캐나다산 칼슘제에다 저렴하기까지 한데 아직 후기는 많이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소셜의 구매 후기에 평가가 좋았으니 괜찮은 제품이겠죠?
믿고 먹어보렵니다.

아직 한통 하고 반 통정도가 더 남아있는데 뼈에 도움이 돼서 뼈가 무럭무럭 건강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