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나는 꿈 _ 불 꿈해몽 알아보기 본문

해몽, 운세 정보

불나는 꿈 _ 불 꿈해몽 알아보기

하늘공감 2017. 12. 30. 23:18
반응형

흔히 불이 나는 꿈을 꾸면 좋은 꿈이라고 하죠.
로또 당첨자들이 꾸었다는 로또 꿈의 경우에도 불나는 꿈, 불과 관련된 꿈이 많은 것처럼 대체로 불이 나는 꿈은 길몽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저도 불나는 꿈을 꾸고 좋은 일이 생겼으면 좋겠지만, 아직 불꿈은 꿔본적이 없네요.
보통 재물과 관련되어 있다는 불나는 꿈, 불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불나는 꿈
불로 인해 화상을 입는 꿈
개인 신상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로 추진중인 일이 잘 진행되는 꿈입니다.


불나는 꿈
갈라진 벽 틈으로 연기가 새어나오는 꿈
음란한 일에 노출되어 불쾌한 일을 겪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불나는 꿈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
세상이나 사회에 좋은 쪽으로 어떠한 큰 일이 일어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01234

 

불나는 꿈
불 주위에 여러사람들과 둘러 앉아 있는 꿈
주변 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다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불나는 꿈
다른 집에서 난 불이 자신의 집에 옮겨 붙는 꿈
타인의 재산, 재물, 명의 등이 자신에게로 흘러들어오게 되는 꿈입니다.




 


불나는 꿈
불이 났는데 불씨없이 연기만 나는 꿈
실속없는 일이 생기게 되거나 진행 중인 일이 실속없이 헛소문만 무성하게 떠돌게 되는 꿈입니다.


불나는 꿈
방안으로 연기가 들어오는 꿈
몸에 이상이 생겨 크게 아프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불나는 꿈
산이 불에 타고 있는 것을 보는 꿈
하는 사업이나 회사, 학교 등 자신의 중요한 공간에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0123

불나는 꿈
불이 난 후 재만 남아있는 꿈
회사나 사업에 문제가 생겨 재물을 잃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불나는 꿈
흙에서 불기둥이 솟아나는 꿈
진행 중인 일이 잘 풀려 타인에게 부러움의 대상이 되거나 자랑할 말한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불나는 꿈



 


불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확실히 불은 재물과 관련된 해석이 많은 것 같습니다.

 

불나는 꿈을 보았을 때 대부분 활활 타오르는 불을 보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재산이 늘어나는 꿈을 의미하고, 불이 아닌 연기나 재를 보는 꿈은 반대의 의미로 재물이 나가거나 손해를 보는 꿈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에는 모두들 활활 타오르는 불 꿈 꾸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
Total
Today
Yesterday